의류 업종 Q사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0.16
조회수 29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의류/패션잡화쇼핑몰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400%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노출 개제지면 제외 미설정으로 저효율 매체에서의 광고비 누수 2. 상품 별 효율이 상이하지만 동일한 입찰가 사용 3. 신규 상품 미등록으로 인해, 광고 미집행 상품 대다수 4. 제외 키워드 미등록으로 광고비 누수, 효율 저하
집행 후
1. 각 매체 별 효율 -> 저효율 매체 노출 제한 2. 상품 별 효율 체크 후 효율에 따라 입찰가 조정 3. 주기적인 신규 상품 등록 - - > 고효율 상품 확인 후 주력 광고그룹으로 집중 관리 4. 각 캠페인 별 주력 광고그룹 생성 후 집중 관리
개요
주력 광고그룹 생성 후 집중 효율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