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종 Q사 성과개선사례

한규태 마케터
2024-10-16
조회수 : 699
댓글 0
1 / 2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4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노출 개제지면 제외 미설정으로
저효율 매체에서의 광고비 누수
2. 상품 별 효율이 상이하지만 동일한 입찰가 사용
3. 신규 상품 미등록으로 인해, 광고 미집행 상품 대다수
4. 제외 키워드 미등록으로 광고비 누수, 효율 저하
집행 후
1. 각 매체 별 효율 -> 저효율 매체 노출 제한
2. 상품 별 효율 체크 후 효율에 따라 입찰가 조정
3. 주기적인 신규 상품 등록 -
- > 고효율 상품 확인 후
주력 광고그룹으로 집중 관리
4. 각 캠페인 별 주력 광고그룹 생성 후 집중 관리
개요
주력 광고그룹 생성 후 집중 효율 관리
첨부 파일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