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업종 성과 개선 사례

한규태 마케터
2025-05-14
조회수 : 455
댓글 0
1 / 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당 비용 절감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모든 광고그룹에 동일한 확장소재 노출 중 2 . 광범위한 키워드에 예산 치중 3. 자사 업종 관련 키워드 진행 X 4. 서브 키워드 미발굴로 키워드 확장이 필요한 상황
집행 후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개요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소구점 어필 자사 적합도에 따라 키워드 예산 분배
집행내용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3.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