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문의 많이 받는 방법! 메타 광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현재 많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잠재고객의 대한
개념과 세팅방법!
홈페이지 없이도 고객분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게 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잠재고객 광고세팅
홈페이지 없이도 운용이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배너가 올라와 연락처 작성이 가능
SNS 특성상 회원가입 기반의 매체이기에 유저들이 문의를 남기기에 용이합니다.
신뢰도 되고 부담 없이
정보를 쉽게 남긴다는 장점
캠페인 장점!
결과당 비용이 타 매체의 비해 비교적 저렴하다.
DB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실내용으로,
업종 특성상 메인 키워드의 입찰가가 상당히 높아 부담스럽습니다.
검색광고와 비교했을 때 메타의 경우 비교적 저렴하게 DB 문의를 받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광고 세팅방법!
+ 만들기
잠재고객 캠페인 선택
화면에서 캠페인 이름을 설정 해주시고
특별 광고 카테고리에서 광고하고자 하는 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캠페인 예산 설정
여기서 중요한건
예산이 너무 적으면 정말 필요한 사람에게 노출될 확율이 적어집니다.
**추후의 다시 세팅이 가능
잦은 모니터링을 통해 성과에 따른 예산 조정이필요합니다.
다음은 전환 위치 페이지로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어드벤티지 페이지 입니다.
연령, 성별은 자사 타겟의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상세 타게팅에서 타겟 설정을하시면 되는데
설정을 하게되면 내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규모를 알 수 있습니다.
(임의로 키워드 3개를 선택했을 때의 예상 타겟 규모입니다.)
이렇게 전반적인 기본 세팅이 끝나면
노출 시킬 광고 배너 및 문구를 설정
업종 특성상 네이버 검색광고를 집행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같은 광고비로 더 효율적인 광고운영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저렴한 단가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노출 할 수 있는
SNS 광고의 개념과 세팅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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