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입이 없어 고민이라면? 클릭!!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대리입니다.
신규 유입이 없어서 고민이시라고요? 해결 방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많은 광고주님들께서 이용하시는 검색광고에 대해 짧에 먼저 소개하자면
검색광고는 고객이 직접 검색을 했을 때 노출이 되는 형태입니다.
이렇게, 고객이 먼저 행동을 취해야 노출이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신규 유입을 원하시는 광고주님들께는 다소 부족할 수 있는데요,
노출에 있어서는 ADN 배너광고가 더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N 배너 광고란 목표 타겟팅 설정을 통해 관심을 가질만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서
구매 욕구를 일으키는 광고이기 때문에
신규 유입이 부족해 고생하시는 광고주님들의 고민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임 배너 광고입니다.
타임 배너 광고는 기간이 정해진 이벤트 캠페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목표 타겟팅을 설정하여 매칭된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하므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반응형 배너 광고입니다.
반응형 배너 광고는 배너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질문,설문을 통해서
유저들의 니즈 및 성향을 파악하고 분류하여 2차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질문,설문을 하기에 고객 맞춤 판매를 진행하는 보험사, 자동차 판매를 하시는
광고주분들께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세 번째는 숏폼 배너 광고입니다.
숏폼 배너 광고란 보다 더 큰 임펙트를 남기기를 희망하는 광고주를 위한 광고입니다.
숏폼 배너 광고는 동영상과 상품을 동시에 노출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 홍보, 신규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신규 유입에 효과적인 ADN 광고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 하시길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