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간단 요약 !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2.26
조회수 43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대리입니다.

                                                                                         오늘은 GFA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GFA란?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글로벌 매체광고에 적합한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성과 기반으로 광고할 수 있는
    성과형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말합니다.


GFA는 소상 공인부터 큰 기업, 에이전시 구조까지 다양한 광고 환경에
맞춰 관리 계정 구조를 구축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타겟팅 등
실시간 변경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GFA의 특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구매의도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구매의도 타겟팅이란,

사용자의 구매 의도를 측정하여

구매 가능성이 높은 유저타겟팅하는 것입니다


GFA는 사용자의 관심사 + 구매의도를 중점으로 진행하는 광고로,
3천만명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분석 능력의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GFA 광고는 모바일에서만 노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위 사진과 같이 해당 업체의 소구점을 강조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클릭을 유도할 수 있을만한 이미지를 만들어 광고하며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기에

광고주분들께서 꼭 알아야 할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GFA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 하시길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