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이렇게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메타광고 입니다!
메타광고는 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 광고를 말하는데요!
메타광고를 시작할 때 알아두어야 할 것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eta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시작해보기전,
Meta 광고 관리자는 광고 제작, 게재 기간과 노출 위치 관리, 캠페인 성과 추적 등을
모두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먼저 광고는 세 가지 구성 요소인 캠페인, 광고 세트, 광고로 구성 됩니다.
캠페인에서는
광고의 목표를 선택하게 됩니다.
광고의 목표는 6가지로
인지도, 트래픽, 참여, 잠재고객, 앱 홍보, 판매로 구분합니다.
목표에 따라 광고의 랜딩 페이지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했을 때 연결되는 위치입니다.
광고세트는
캠페인 하위에 속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타겟팅 전략입니다.
A/B테스트
A/B 테스트를 통해 광고 크리에이티브, 타겟 또는 노출 위치와 같은 변수를 변경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전략을
확인하고 향후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는 타겟을 같은 규모로 나누고 각 그룹에 대한 결과를 측정하므로,
다양한 광고 전략을 비교하거나 기존 캠페인에 대비하여 새로운 전략을 측정하려고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출 위치, 예산 및 일정
광고세트수준에서 노출위치를 선택하고, 예산을 설정, 일정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맞춤 설정하게 됩니다.
하나의 광고세트에 여러개의 광고를 포함해서 다양한 형식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문구, 사진 또는 동영상과 같은 시각적 요소를 포함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결정하고 행동 유도 버튼을 설정합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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