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세팅 방법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4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광고 세팅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구조
기본적으로 광고는
광고계정 - 캠페인 - 광고 소재 - 광고로 구성이 됩니다.
캠페인 : 마케팅 목표
광고 세트 : 타겟, 노출 위치, 할당 예산 및 일정
광고 소재 : 광고를 올릴 이미지, 문구 등
1. 비즈니스 관리자 접속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여 광고 집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2. 비즈니스 설정에 들어와서 메뉴에 계정 -> 광고 계정에 들어가 추가 버튼을 눌러 새 광고 계정을 생성
신원 확인 안내가 뜰 경우, 신원 확인 후 진행
3. 결재 수단 추가
4. 페이스북 페이지 연동
만들어 둔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다면 추가 버튼을 눌러 추가하고, 없다면 새로 만들어 줍니다.
5. 비즈니스 정보 입력
마지막으로 비즈니스 정보 메뉴에서 입력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입력 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광고를 하기 위한 세팅은 완료 되었습니다.
하지만 광고 세팅을 하셨더라고 집행하기엔 벅찬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마케터가 있다고 할 수 있죠!!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