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광고 유형 모음.zip
---------------------------------------------------------
<한 줄 요약>
"창업 광고 유형 모음.zip"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창업 광고 모음집'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창업 분야는 온라인 마케킹 광고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
.
.
창업 분야는 예비창업주 모객과 DB를 쌓는 것이 광고의 목적일 겁니다.
오늘은 창업 분야 대표님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이번 게시글은
창업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였으니
필독 부탁드립니다.
---------------------------------------------------------
1. 창업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오프라인 시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전국에 '맥도날드' 점포수가 얼마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정확한 숫자는 몰라도 맥도날드는 많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을 겁니다.
그 이유가 뭘까요?
바로 눈에 많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숫자는 몰라도 오프라인에서 점유율을 압도적으로 가져왔기 때문에
맥도날드의 점포수가 많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창업도 이와 같습니다.
눈에 많이 보여 소비자들에게 노출을 해야하고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점유율을 확대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어떤 광고가 있을까요?
바이럴 마케팅, DA 광고, 영상광고가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블로그 기자단, 카페 침투 등
전문적이고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발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DA 광고의 경우 소비자에게 직관적이고 자극적으로 소재로 구성해야 합니다.
영상 광고의 경우 실제 운영 중인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노출과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광고 유형입니다.
---------------------------------------------------------
2. 창업 후 온라인 광고 세팅
창업을 시작하셨다면 광고를 어떻게 세팅해야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광고는 집행한다고 하여 100% 수익이 나는 구조는 아닙니다.
그렇기에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세팅이 중요합니다.
우선, 검색광고를 통해 노출시켜야 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용 - 가격링크(파워링크)를 통해 노출
점포수 - 파워링크 제목이나 오프라인, 홈페이지, 언론 기사를 통해 공식적인 점포수 언급
혜택 - 파워링크 홍보문구란이나 바이럴을 통해 브랜드의 장점 강조
차별화된 전략 - 파워링크 문구 또는 DA를 통한 경쟁업체와의 비교
---------------------------------------------------------
오늘은
창업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실제로 오늘날의 창업시장은 점차 주춤한 추세입니다.
하지만 1인 창업 시장의 영향력은 점차 확대되는 추세이니
창업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을 집행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여러분이 생각하는 창업 광고의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댓글을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