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업종,성과 개선 어떻게 할까?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9.30
조회수 164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대리입니다.
오늘은 DB 업종 성과 개선하는 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B 업종은 아시는 것처럼 일반적인 이커머스와는 다르게
CPC가 매우 높아 부담스러운 광고주분들이 대다수일것이라고 예측되는데요,
그럼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까요?
DB 업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1. 얼마나 관련이 높은 키워드에서 클릭이 일어나게 하는지
2. 얼마나 저렴하게 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지
이렇게 2가지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자사와 가장 적합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선정해서 노출시켜야 하며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를 통해 어떠한 키워드에서 전환이 일어나는지 확인한 후
해당 키워드를 전환 키워드로 분리하여
세부 키워드를 발굴해 CPC를 낮추는 식으로 운영해 나가야
관련이 높은 키워드 + 저렴한 키워드를 동시에 가져갈 수 있게 됩니다.
DB업종은 각 업체마다 특성이 매우 다르며 고객층도 다른데요,
저, 한규태 마케터는 수많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또한 보유하고 있어
어떻게 집행하였을 때 실패하는지,
어떻게 집행하였을 때 성공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성과 개선을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주시면 무료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