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 813.55% 상승! 네이버 검색광고 성공 전략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23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한규태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관리 중인 네이버 광고 계정 중에서 성과 개선 사례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성과 개선 사례 소개
해당 업체는 월 300만원 가량 광고비를 소진하는 업체입니다.
이전 대비 성과 효율을 극대화한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기존 ROAS: 약 130%
- 성과 개선 후 ROAS: 994.38%
이 성과는 디테일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성과 개선에 기여한 구체적인 전략은 아래 두 글에서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 한규태AE -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왜 효율이 안나올까? (이커머스 편) > | 마케팅 인사이드, 광고가 밥먹여주는 사람들의 모임
- 한규태AE -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 왜 효율이 안나올까? (이커머스 편) > | 마케팅 인사이드, 광고가 밥먹여주는 사람들의 모임
모든 업체는 각기 다른 환경과 니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맞춤형 전략이 중요합니다.
해당 사례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양한 디테일한 요소들이 결합한 결과입니다.
다만, 글로 전달드리기에 한계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성공 사례뿐만 아니라 실패 사례도 경험하며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실패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고 있습니다.
무책임하게 성과를 약속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현실적인 성과 개선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