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광고 강!추! '에이블리'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대리입니다!
오늘은 여성 패션 플랫폼 중 하나인 '에이블리'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패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이블리 입점 뿐만 아니라 광고 역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2024년, 고물가 시대가 이어지면서 패션 업계의 침체가 이어졌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 한 해 거래액 1조원을 가뿐히 넘긴 패션 플랫폼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알리바바그룹으로부터 1,000억원을 투자 받으며 그 성장 가능성을 더욱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단순히 스마트스토어나 플랫폼 내 입점만 해두는 것은 너무 많은 기회를 놓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간략하게 에이블리의 광고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투데이 추천상품]
에이블리 앱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AI 추천 알고리즘을 이용해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노출합니다. 또한 광고와 비 광고가 랜덤으로 노출되어 보다 더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합니다.
[비슷한 상품을 찾아봤어요]
(투데이)
'투다이 추천상품' 지면 내 특정상품을 클릭한 후 다시 뒤로가기를 하면 해당 지면이 생성됩니다.
해당 상품은 신청 없이 광고만 등록해도 자동으로 노출되고 최대 20개 광고 상품이 포함됩니다.
(검색결과)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상품을 클릭한 후 뒤로가기를 통해 검색 결과 페이지로 돌아오면 지면이 생성됩니다.
마찬가지로 별도 신청 없이 광고만 등록해도 자동으로 노출되고 3개의 상품이 포함됩니다.
[같이 찜하면 좋을 상품]
특정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상품찜'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면이 노출됩니다.
특정 상품에 높은 관심도를 가진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릭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로 노출되는 상품은 최대 3개 입니다.
[같이 구매하면 좋을 상품]
특정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면이 노출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함께 구매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구매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 광고 상품 입니다.
마찬가지로 광고로 노출되는 상품은 3개 입니다.
[실시간 랭킹]
소 카테고리 페이지로 들어오면 최상단에 보이는 실시간 랭킹화면에서
동일 카테고리 내 구매 가능성이 높은 광고 상품이 1순위로 노출됩니다.
실시간 랭킹 전체보기를 클릭한 경우,
공일 카테고리 내 구매가능성이 높은 광고 상품 3개가 노출됩니다.
이렇게 '에이블리'의 광고 상품을 알아보았는데요,
AI 추천 방식의 광고 노출이기 때문에 타 매체보다 효율이 좋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패션/뷰티 관련 다양한 매체 광고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