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셋팅 기초 어떻게?
작성자 김다현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120
- 안녕하세요.
- AMPM 글로벌 컨설팅 4팀 김다현 AE입니다.
- 아직도 인스타에서 게시물 홍보하기로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다면 멈춰주세요!!
- 광고는 반드시 세부적인 항목까지 다 볼 수 있는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하셔야 합니다.
오늘 제가 얘기 드려 볼 주제는 바로 메타 광고 셋팅에 대한 방법인데요.
메타 광고는 높은 전환율과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명확한 전략과 운영이 필수적입니다.
메타 광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1. 캠페인 (목표 설정)
- 어떠한 캠페인 목표를 선정하는지에 따라 타겟 고객이 달라지고,
예산 배분 전략도 변경되기 때문에 무엇을 선택할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캠페인 목표는 인지도, 트래픽, 참여, 잠재 고객, 앱 홍보, 판매 가 있습니다.
2. 세트 (타겟 설정, 노출 위치, 예산 및 일정)
메타의 강점은 정교한 타겟팅 기능입니다.
3. 광고 (콘텐츠 형식, 소재)
메타 광고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성과 개선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저 김다현 AE에게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