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파스타몰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284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매출액 56.25% 증가
집행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전략
-> 1. 전환 키워드 위주의 세부 키워드 다량 발굴하여 입찰가 70원 설정 후 ROAS 극대화
-> 2. 타이트한 노출 매체 관리로 품질 지수 관리 -> 광고비 대비 최적화
쇼핑검색 전략
-> 1. 전환 키워드와 저효율 키워드 그룹핑
-> 2. 저효율 키워드 그룹 낮은 입찰가로 집중 관리
-> 3. 전환 키워드 위주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리그룹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