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파스타몰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284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매출액 56.25% 증가

집행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전략


-> 1. 전환 키워드 위주의 세부 키워드 다량 발굴하여 입찰가 70원 설정 후 ROAS 극대화

-> 2. 타이트한 노출 매체 관리로 품질 지수 관리 -> 광고비 대비 최적화


쇼핑검색 전략


-> 1.  전환 키워드와 저효율 키워드 그룹핑

-> 2. 저효율 키워드 그룹 낮은 입찰가로 집중 관리

-> 3. 전환 키워드 위주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리그룹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