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오스미아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5.01.17
조회수 389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바이럴

집행성과

자사 스마트 스토어 유입량 7배 증가, 매출 약 4배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변경 전 

- 파워링크 단순 노출

- 쇼핑검색 별도 세팅 X 


변경 후 

- PC/MO 나누어 세팅 및 파워링크 1~2지면 노출 세팅

- 쇼핑검색 3~4페이지 노출 세팅 

-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확장소재 활용


댓글

0

다음글
카이젬
202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