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큐사무실
한규태 마케터
2025-01-20
조회수 : 732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