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큐사무실
한규태 마케터
2025-01-20

조회수 : 732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