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큐사무실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1.20
조회수 293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