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사건닷컴
한규태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620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 소개보기
한규태 AE
TEL. 02-6049-1159
E-mail. hs625200@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