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사건닷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133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기타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