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사건닷컴
한규태 마케터
2025-02-25
조회수 : 620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
댓글
0
한규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