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사건닷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133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기타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