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일당백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3.27
조회수 76
업종
음식점
마케팅 KPI
방문자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방문자 증대
집행내용
1. 주요 시간대, 비주요 시간대 캠페인 분리운영
2. 집중 시간대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인 노출 순위 조정
3. 요일/시간대 타겟팅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시간대에 예산 집중 투자
4. [ 지역명 + 맛집 ] 서브 키워드 발굴을 통해 낮은 비용으로 유입 증가
1. 주요 시간대, 비주요 시간대 캠페인 분리운영
2. 집중 시간대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인 노출 순위 조정
3. 요일/시간대 타겟팅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시간대에 예산 집중 투자
4. [ 지역명 + 맛집 ] 서브 키워드 발굴을 통해 낮은 비용으로 유입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