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K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79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DB유입 증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3주 동안 총 1,555건의 DB수집
홈페이지
http://headspak.com/
운영전략
- 그동안 영상 소재 1가지 유형으로만 진행을 해왔었기에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병행하기 위해 마케터가 각자의 소구점을 다르게 하여 이미지 소재 11가지 제작
-픽셀을 신규 설치하여 모수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과 광고의 주 목적인 DB수집량 증대를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을 함께 운영.
판매 캠페인에 있어서는 이전 운영 데이터가 없기에 수동으로 설정한 관심사 타겟만을 운영하기에는 제한된다고 판단 후 자동으로 효율 전환 고객을 타겟팅해 주는 ASC캠페인을 동시 운영.
첨부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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