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몰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5.05.01
조회수 74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일반키워드를 통한 매출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메인키워드 닭가슴살 평균 CPC 1400원대 유지
운영전략
평균CPC는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광고비 대비 이관 전에 비해 전환수도 124% 증가
일치검색어로 자사명/자사명+닭가슴살 설정
전환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의 경우, 순위를 높게 설정 + 신규 일반키워드 그룹핑 추가
ROAS 전달대비 48.40% 증가
3월 : 3,911.32%
4월 : 5,804.47%
첨부 파일
아침몰 로고.jpg27.3KB/2025.05.0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