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펫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5.03
조회수 83

업종
반려동물,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구글 검색광고, ADN
집행성과
월 문의량 2배 증가, DB단가 40%감소
운영전략
1. 메인/서브 키워드 분류 작업 진행
ㄴ 업종 특성상 입찰가의가 높기 때문에 메인키워드 외에 서브키워드 및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집중 운영
ㄴ 메인/서브 키워드 노출량과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 예산 편성 및 시간대변 분류 운영
2. 광고 소재 문구 A/B테스트 진행
ㄴ 자사의 강점과 키워드별로 소구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그룹별 소재를 달리 설정하여 A/B테스트 진행
ㄴ 성과가 좋은 소재에 집중 및 유지
3. 지역키워드 활용
ㄴ 전국적으로 문의량에 따라 지역 키워드 활성화 작업 및 추가 작업 진행
첨부 파일
슬로우 펫.jpg7.7KB/2025.05.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