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R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139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300회
집행 전
ROAS 35%
집행 후
ROAS 351%
개요
쇼핑검색 효율 개선 및 SNS 소재 테스트로 효율 개선
집행내용

핵심 제품에 대한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 광고 진행을 통해 부족한 브랜딩을 보완하여 브랜드검색 노출 수 향상

SNS 소재에 자사몰 구매 시 혜택과 제품에 대한 브랜딩을 통해 자사몰 유입 증대 및 자사 제품 구매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패션업종_제안서
2023.12.11
다음글
B사 SA 성과 개선 사례
2023.12.08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