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밀키트 업종(감자전)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7.09
조회수 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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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식품/음료 음식점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300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
집행 전
1. 감자전이라는 키워드의 범위가 넓지 않아서, 키워드 확장, 분리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 2. 감자전 키워드 확장을 위해 광고비 30프로 가량을 투자했으나, 전환이 없음 3. 매력없는 감자전 썸네일, 홍보문구 4. 고객 타겟 설정x
집행 후
1. 쇼핑검색에서 캠핑, 다이어트전으로 키워드가 잡히게끔 그룹 2. 옹심이 캠페인 내 제외키워드 서로 설정해 키워드 분리 3. 광고그룹 세분화 및 그룹 효율에 따른 예산설정 - 대표 키워드 그룹을 시간대별로 분리하여 효율파악 - 효율 따른 입찰가 조정, 고효율/중효율/저효율 키워드 분리 4. 홍보성 문구, 이벤트 사항 기재 및 확장소재 기입을 통한 유입 증대, 여러가지 소구점 테스트 후 효율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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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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