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뷰티업종 제안 사례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7.25
조회수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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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집행 전
1. 적은 예산으로 메인키워드들에서 주로 운영하여 예산 소진율이 높음 2. PC/MO ROAS 차이가 큰데 같은 비용으로 분리 없이 같이 광고 운영 3. 쇼핑검색광고 내 제외키워드나 그룹분리 없이 운영 4. 파워링크, 쇼핑검색에서 전환되는 키워드, 검색어 분석 없이 효율 키워드에 대한 관리 X 5. 그룹마다 동일한 소재와 확장소재 사용 중
집행 후
1. 트래픽매체를 사용하고 있기에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해 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 증대 / 서브키워드 발굴 2. PC/MO 분리 운영하여 광고 수익률에 따라 일예산 비율 재조정 3. 주력제품과 효율키워드 그룹은 분리하여 운영하고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전환 키워드 노출 유도 4. 효율 따른 입찰가 조정, 효율에 따라 그룹분리 ON/OFF 5.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성과소재 파악, 이벤트 소재 활용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성과 개선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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