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종 G사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5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교육/취업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입학지원자 78명
잠재고객
전체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키워드 검색량 3000건
집행 전
인스타 앱으로 진행 중이며 썸네일의 가독성이 떨어짐
집행 후
비즈니스 계정으로 진행하여 방향성을 잡음
개요
소재A/B테스트, 타겟별 최적화 세팅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