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뷰티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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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11-13

조회수 : 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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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가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ROAS 안정화 및 전환 매출액 증가
집행내용

1. 객단가가 낮은 제품이라 전체 ROAS 안정화를 위해 성과 캠페인을 발굴하여 꾸준히 일예산을 올려가며 전환매출액 증가

2. 잠재고객 수정하고 잠재고객 별로 광고그룹 분리 운영

3. GA4, 타 매체 권한 받아 타 매체에서의 성과 분석 후 구글 매체에 반영하고 전제적인 매체 피드백

4. 핵심 노출지면에 노출되도록 디멘드젠과 VAC캠페인 추가하여 활용하고 성과 소재들은 Pmax캠페인에서 운영

5. 판매자센터 연동하여 다양한 캠페인에 필수적으로 운영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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