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6-19

조회수 : 611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규고객 유치 / 매출볼륨확대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210% 전환매출액 2,100만원
집행 후
ROAS 250% 전환매출액 3,700만원
개요
매체별 광고비누수 제거 및 테스트를 통한 전환루트 확보
집행내용
1.그룹별  원하는 노출 키워드  및 상품 관리 진행
1-1.   키워드 확장 진행

2. 매체별  성과가 높은  주력상품이 달라  매체에 따른 상품별 비중 다르게 진행

3. 랜딩페이지 수정 제안

4. 광고비 누수 캠페인 off   /  신규 캠페인 셋팅 및 테스트

5.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신규 매체 제안

첨부 파일

0620.pdf658.9KB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진현석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