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한눈에 알아보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2.20
조회수 784




  1.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검색결과에서 
  2. 상품’ 단위로 노출되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3. 노출 영역
  4. 우선 네이버 내/외부 검색매체와 콘텐츠 매체에서 광고가 노출 됩니다.

  5. 1. 네이버 통합검색 pc/모바일로 나눠지며 
  6.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 영역으로 상단 및 하단 1~4개의 광고 노출



  7. 2. 네이버 이미지 검색 탭 결과 PC 는 5~20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모바일은 3~20개의 광고가 노출



  8. 3. 네이버 통합검색(모바일) 결과 '스타일추천' 영역 부분에서
  9. 패션 카테고리 소재에 한하여 페이지별 9개씩 최대 3페이지로 광고가 노출



  10. 4. ZUM, 다나와, 에누리 등외부 검색 파트너 매체 검색 결과
  11. PC/모바일 지면 및 노출 형태에 따라 3~12개의 광고가 노출



  12. 5. 쇼핑검색광고 과금 방식은 대표적으로
  13. cpc : 클릭당 과금 방식
  14. cps : 판매당 비용 매월 고정비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한 매출액의 일정 비율 과금


  15. 이처럼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에는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16. 과금 방식또한 네이버 파워링크처럼 cpc방식이 아닌 cps가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17. 이처럼 파워링크와 함께 같이 사용하게 된다면 상품 매출 효과는 더욱 올라갈 것 입니다!
  18.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밑에 주소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9. AMPM GLOBAL 박찬서AE 

  20. 유선전화 : 02-6049-4254
  21.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