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동영상 광고 캠페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구글 동영상 광고 입니다! 구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용은 구글 동영상 광고 입니다!
구글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 광고하면
유튜브를 떠올리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 캠페인에서는 Youtube, Google TV, Google 동영상 파트너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여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캠페인을 만들 때는 여러가지 캠페인 목표와 캠페인 하위유형,
그리고 사용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 형식 주에서 원하는 것으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캠페인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목표 선택하기
구글애즈 계정에서 새로운 동영상 캠페인을 만들 때,
판매,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 중 원하는 캠페인 목표를 하나 선택합니다.
선택하신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캠페인 하위유형이 결정됩니다.
이어 캠페인 하위유형에 따라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형식이 결정되기 때문에 목표에 맞춰 더욱
효율적으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2. 효과적으로 예산 지출하기
예산에 따라 광고 게재 횟수와 노출 정도가 달라집니다.
사용자들이 사이트에서 광고르 보고, 클릭하고, 전환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예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캠페인 타겟팅을 사용해 특정 위치에 있는 사용자,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또는 특정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4. 광고그룹으로 광고 구성하기
광고그룹을 만들어 공통 주제별로 광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을 사용하면 타겟팅르 개선하여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5. 관련성 있는 광고 만들기
광고를 만들 때, 내 광고와 관련성이 있는 광고제목, 클릭 유도 문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기타 광고 소재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만들 때 최대 30개까지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구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