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전체 유저의 84%는 ㅁㅁㅁㅁ세대이다
---------------------------------------------------------
<한 줄 요약>
"키즈노트 전체 유저의 84%는 2544세대이다."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키즈노트 광고 사용설명서'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키즈노트를 아시나요?
.
.
.
대게 아이가 있으신 대표님들은
키즈노트를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키즈노트는 대한민국에서 영유아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No.1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데 특화된 키즈노트는
학부모와 교육기관 사이의 소통을 도와주는 스마트 알림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왜 키즈노트 광고를 해야하는
4가지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출처 : 키즈노트 광고 상품 소개서
DAU(Daily Active Users)은
하루동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순수 이용자의 수를 의미하는 말로,
'일별 활동이용자'라고 합니다.
모바일인덱스 23년4월28일자 데이터에 따르면
키즈노트는 대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에브리타임 어플보다도
더 많은 이용자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는
아이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
하원과 관련된 서비스 특성상 높은 DAU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키즈노트는 전국의 85% 원장님들의 선택을 받은 어플입니다.
등원의 순간부터 졸업의 순간까지의
기록이 담겨있기 때문에 쉽게 지울 수 없는 APP 입니다.
---------------------------------------------------------
과거의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수기로 알림장을 작성하여 배포하였습니다.
키즈노트는 그간 불편했던 수기 업무를 디지털화로 바꿈으로써
교사의 업무 효율에 이바지하였고, 보육 환경의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렇기에 키즈노트는 교사와 학부모의 교육 여정에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4번재 이유가 이번 글의 핵심입니다!
---------------------------------------------------------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학부모 유저는
키즈노트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합니다.
출처 : 키즈노트 광고 상품 소개서
---------------------------------------------------------
오늘은
키즈노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544세대를 주요 타게층으로 설정하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는
키즈노트 광고 종류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키즈노트 전체 유저의 84%는 ㅁㅁㅁㅁ세대이다."
*정답을 댓글로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