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캠페인 파해치기!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입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이란?
디맨드젠 캠패인은 기존 사용하던 디스커버리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horts, 디스커버, Gmail 등 YouTube 전반에서 참여와 액션을 포착해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이점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및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경로에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Google AI가 효과적인 맞춤형 시각 효과, 메시지, 게재위치를 완벽하게 조하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구매를 누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맞춤형 광고 경험
수요를 유도하는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합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됩니다.
유사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기존 고객층 외에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과거 구매자, 웹사이트 방문, 동영상 시청 등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AI 기반 입찰 및 측정
클릭 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합니다.
브랜드 및 검색광고 효과와 같은 측정 도구를 사용해 광고비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합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네이버 상위노출을 원해? 그럼 이거부터 알아봐!> 바로가기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활용한 내 광고 효율 알아내기> 바로가기
구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