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캠페인 파해치기!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4.03.06
조회수 61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입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이란?


디맨드젠 캠패인은 기존 사용하던 디스커버리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horts, 디스커버, Gmail 등 YouTube  전반에서 참여와 액션을 포착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이점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및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경로에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Google AI가 효과적인 맞춤형 시각 효과, 메시지, 게재위치를 완벽하게 조하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구매를 누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맞춤형 광고 경험


수요를 유도하는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합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됩니다. 

유사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기존 고객층 외에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과거 구매자, 웹사이트 방문, 동영상 시청 등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AI 기반 입찰 및 측정 


클릭 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합니다.

브랜드 및 검색광고 효과와 같은 측정 도구를  사용해 광고비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합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김정아 마케터 보러가기>




김정아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네이버 상위노출을 원해? 그럼 이거부터 알아봐!> 바로가기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활용한 내 광고 효율 알아내기> 바로가기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어떻게 활용할까?> 바로가기   

<카카오 비즈보드 활용방법!> 바로가기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방법!> 바로가기

<카카오 동영상 광고 활용방법!> 바로가기



구글

<구글 반응형 검색광고 파해치기!>  바로가기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파해치기!> 바로가기

<구글 동영상 캠페인 만들기>바로가기

<실적을 최대로 낼 수 있는 캠페인?> 바로가기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