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이렇게 제안드립니다!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3.16
조회수 500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Youtube, 인스 타 그램, 트위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유튜브 예약형 비디오 종류의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예약형 비디오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오늘은 검색광고 어떻게 운영해야할까?
어려운 분들에게 제안드리겠습니다.

Solution

1.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그룹별 운영


현황 파악후 전수조사 진행 비용 누수가 있는 부분은 개선하고,

  성과에 따라 키워드 추가 및 보완


2. 서비스별로 구분하여 그룹 셋팅


3. 구글의 경우,


기존 광고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성과가 발생될 수 있게 주 게재지면 위주로 광고 세팅


4. 자사 키워드 활성화 및 키워드 변경, 링크 추가


Ex) 네이버 검색광고 자사 서브링크 키워드 변경 후

알맞은 링크 첨부 및 자사 강점 활용


5. 추가제안


네트워크 배너를 활용하여

동종업종 경쟁사 및 메인키워드 타겟팅 광고 집행

-> 인지도 및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1)


유입 영역 확보를 위한 인지도 확보

노출 경쟁력과 유입 경쟁 우위 선점


è 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홍보문구에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서브링크에 핵심 내용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문의나 문의전화 링크 추가

(DB업종의 경우)


è 네이버 검색광고시 노출량 증대


신규키워드 추가를 통한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2)


신규 고객 유입

바이럴 광고 진행해 자사 인지도 및 신규 고객 확보

배너 광고 진행해 상위 게시물에 노출되도록 광고 진행


    EX) ADN 모비온, 네이버GFA 활용

l  고객의 니즈 위주로 광고 진행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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