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워터라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1940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0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1200~1300% 대 유지

운영전략

네이버 쇼핑검색 최적화로 쇼핑검색 ROAS 714% 달성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모런 스토어
2022.09.19
다음글
잠실서울밝은안과
2022.09.19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