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본죽
진현석 마케터
2025-04-29

조회수 : 503

댓글 0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최근 30일 기준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집행내용

기존 쇼핑검색광고는 효율이 좋지 못하다 하시어 집행 중단 되었던 브랜드입니다. 

25년 1월 첫 집행 되었으며 당시 전환매출액 970만원 → 최근 30일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하였습니다. 


  • 1) 본죽과 진행했던 방식과 유사하게 상품별 카테고리 수동 분리 → 시간대 순위 모티터링 → 순위 조정 진행

  • 2) 25년 1월 첫 집행 이후 25년 3월 매출액 2천만원 / ROAS 590% 달성

  • 3) GFA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양 매체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

       → CVR 개선을 위한 리타겟팅에 탁월한 카탈로그 집행을 통해 이탈고객 재유입 시도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진현석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