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본죽
진현석 마케터
2025-04-29
조회수 : 503
댓글 0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최근 30일 기준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집행내용
기존 쇼핑검색광고는 효율이 좋지 못하다 하시어 집행 중단 되었던 브랜드입니다.
25년 1월 첫 집행 되었으며 당시 전환매출액 970만원 → 최근 30일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하였습니다.
-
1) 본죽과 진행했던 방식과 유사하게 상품별 카테고리 수동 분리 → 시간대 순위 모티터링 → 순위 조정 진행
-
2) 25년 1월 첫 집행 이후 25년 3월 매출액 2천만원 / ROAS 590% 달성
-
3) GFA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양 매체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
→ CVR 개선을 위한 리타겟팅에 탁월한 카탈로그 집행을 통해 이탈고객 재유입 시도
댓글
0
진현석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