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청 칠갑마루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491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축제 홍보 및 쇼핑몰 ROAS 200%
집행매체
네이버(파워링크,쇼핑검색),바이럴,페이스북,adn
집행성과
ROAS 234% 달성
운영전략
광고목적
1.지역특산품 판매
2.지자체 축제 홍보
운영매체
[네이버]
지역특산품 판매 극대화
-효율 극대화를 위한 쇼핑검색 MO 위주 운영
-파워링크 쇼핑검색 ROAS 112% -> 208%
[페이스북]
지자체 축제 홍보
-홍보 극대화를 위한 트래픽 캠페인 운영 (CBO)
-다양한 소재 형식으로 소재 A/B test 진행 후 효율적 관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