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체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714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DB단가 하락 및 문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집행 전 DB 단가 대비 집행 후 DB 단가 23%로 하락
홈페이지
https://homecheck.com
운영전략
네이버
- 서비스 카테고리 별 소구 파악 및 소재 구성을 통한 유입 유도
- 지역별 발생 가능한 검색어 세팅을 통한 신규 유입 증대
- 브랜드 검색 소재 구성을 통해 자사 검색 유저 이탈 방지
- 고관여 서비스인 점을 고려하여 유저가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 노출을 통해 유입 유도
- 검색이 발생하는 지역, 브랜드 나눠서 구성하여 지역 소구 파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