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헤리엇 더큐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496
thumb-nail

업종

부동산/건설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고품질 DB 수집 (문의)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지역 소구 타겟팅을 통한 양질의 DB 수집

운영전략

네이버

- 거리 및 지역 단위별로 상이한 소구점으로 소재 구성하여 유입 유도

- 광고비 누수 방지 위해 클릭이 발생하지만 DB 수집이 원활하지 않는 시간대와 요일 Off

- 지역이 달라도 특정 의도에 따라 문의 고려 상황인 유저 확보를 위해 비교적 높은 검색 의도를 가졌지만 경쟁도 낮은 키워드 추출하여 노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스키니피그
2023.02.23
다음글
디자인하람
2022.09.19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