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락글로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544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
홈페이지
http://www.freelockshop.com
운영전략
네이버
-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
- 메인 제품 ->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
-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
-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