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프리락글로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544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

홈페이지

http://www.freelockshop.com

운영전략

네이버

-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

- 메인 제품 ->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

-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

-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


댓글

0

이전글
게인스보로
2023.02.14
다음글
TIP재활의학과의원
2023.02.14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