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홀릭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419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각 제품별 전환 볼륨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 볼륨 및 ROAS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bikiniholic
운영전략
네이버
- 시즌 이슈에 많이 민감한 애슬레져 및 비키니 특성 상 잦은 소구 수정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 단순 이미지보다 유저가 착용한 모습을 상상하게하는 여러 컨텐츠를 통해 클릭률 증가
- 메인 제품의 보완제까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TnD 구성을 통해 간접 전환 수 증가
- 홈웨어의 경우 기존에 되어있는 브랜딩 내용과 상이하게 운영돼야 하기 때문에 아예 다른 소구와 톤앤매너로 진행
- 신제품 핵심제의 다방면 구성을 통해 브랜딩 진행
- 기존 인기 제품의 다양한 검색어에 따라 그룹을 추가 구성하여 ROAS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