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키니홀릭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419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각 제품별 전환 볼륨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매출 볼륨 및 ROAS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bikiniholic

운영전략

네이버

- 시즌 이슈에 많이 민감한 애슬레져 및 비키니 특성 상 잦은 소구 수정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 단순 이미지보다 유저가 착용한 모습을 상상하게하는 여러 컨텐츠를 통해 클릭률 증가

- 메인 제품의 보완제까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TnD 구성을 통해 간접 전환 수 증가

- 홈웨어의 경우 기존에 되어있는 브랜딩 내용과 상이하게 운영돼야 하기 때문에 아예 다른 소구와 톤앤매너로 진행

- 신제품 핵심제의 다방면 구성을 통해 브랜딩 진행

- 기존 인기 제품의 다양한 검색어에 따라 그룹을 추가 구성하여 ROAS 증가


댓글

0

이전글
이넌
2023.02.14
다음글
실로암 노인전문병원
2023.02.14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