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어떨 때 진행하면 좋을까?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5팀
윤지원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모비온 광고를 어떨 때 진행하면 좋을지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1. 리타겟팅을 활용하여 이탈자를 잡고 싶을 때
광고 유입은 많은데 구매 전환이 일어나지 않거나, 장바구니에 담고
나가거나 상세페이지만 보고 떠난 고객이 많을 때 모비온 광고를 진행하면 좋습니다.
방문 이력, 장바구니 이탈, 구매
미완료 고객 등을 세분화하여 해당 고객에게 상품 정보를 반복적으로 노출시키면 재방문 유도 및 전환율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유저 타겟팅을 활용하여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싶을 때
유저 타겟팅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때 유용합니다.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줄이면서도 전환 가능성 높은 고객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3. 국내 매체에 더 많이 노출시키고 싶을 때
모비온의 또 다른 강점은 국내 프리미엄 매체 연동입니다. 언론사나
커뮤니티 등 우리가 평소에 자주 보는 사이트들에 자연스럽게 배너 광고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자연스러운 클릭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모비온은 신규 고객 유입,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함께 고려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정교한 타겟 세팅과 매체 믹스 전략이 잘 맞는다면 광고 효율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를 시작하고 싶으시거나, 업종에 맞는 맞춤 전략이 필요하시다면
AMPM 글로벌 윤지원 마케터에게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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