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판촉물 업종 A사의 문제점 개선점 도출사례

오정현 마케터
2025-06-11
조회수 : 56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판촉물 B2B업종 A사의 기존 광고 운영 문제점에 대해
개선점과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광고KPI : 전환수 증대
매체 : 구글 SA
월 예산 : 300만원
■문제점
1. 몇 년전에 셋팅한 캠페인 사용 중 -> 성과 개선 미비
2. 키워드 분리 X -> 성과가 좋은 그룹에 다른 카테고리의 키워드 추가하여 운영
3. 동적검색으로만 운영 중
■제안 및 개선점
1. 캠페인 목적에 맞춰 전환 최적화 캠페인으로 전환
2. 키워드 카테고리별 추가 발굴을 통해 셋팅
-> B2B 업종으로 기업, 이벤트 등등 대량 구매 가능성이 있는 키워드 발굴
3. 한 세트에 동적, 일치, 확장 키워드를 모두 등록하여 운영
문제점에 따른 개선점을 제안 드리며, 광고 성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현재 광고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AE에게 문의주세요 :)
댓글
0
오정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