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선물 받고 싶으신 광고주님!!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 AE입니다.
광고주님들!
곧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광고를 집행 하고 계신가요 ?
발렌타인 데이나 화이트 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직장동료, 친구, 가족에게 사탕이나 초콜렛 또는
뷰티나 패션제품들, 여러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며
관련 시장들이 넓어지고 활발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주요 시즌이라고 볼 수있겠습니다.
그러면 어떤 마케팅을 진행해야할까요 ?
크리테오의 발표에 따르면
발렌타인데이 시즌인 2월 둘째 주는
모바일을 이용해 구매하는 건수가 약 80% 이상
상승한다고 합니다.
핫딜 마케팅
발렌타인데이의 시즌은 길지 않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과 수량으로
소비자들에게 빠른 구매 결정을 유도해야합니다.
따라서
긴급한 할인혜택이나 시즌에 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소재들을 사용하여
충동 구매를 유도하여야합니다.
'단 50세트 한정!'
'지금 이 시즌에만 구매가능!'
'오늘 자정까지 할인!' 등
수량 및 시간제한의 문구를 사용하여
긴박감과 특별함을 더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후 핫딜 마케팅으로 유입 된 고객들을
기존고객 및 충성고객들로 하여금
리타겟팅 마케팅도 진행하며
화이트데이, 빼빼로 데이 등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단순한 할인 경험 보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키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이 될 수 있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광고집행에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의 오정현 AE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