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를 시작해보자! 3탄 도구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 AE입니다!
저번 글에 이어서 메타광고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 광고에서
자사몰이나 다른 웹사이트로 연동해 두신 광고주님들이 많으신데요!
그럼..
혹시 픽셀 설치 하셨나요?
메타 픽셀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메타광고를 진행하신다면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타 픽셀이란?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디지털 추적기'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타 픽셀의 기능은?
방문자의 행동 추적 가능
- 웹사이트를 보고 방문한 사람들이 무슨 페이지를 보고 들어와서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사이트에 얼마나 머물렀는지 확인 및 기혹이 됩니다.
광고 효과 측정
-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클릭하여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 가능합니다.
맞춤 광고 제공
-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관심에 맞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제 이러한 기능들에 대한
장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성과 측정
- 광고를 통해 실제로 어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구매했는지 정확히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발전 시킬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예산 사용
- 내 광고에 관심이 있어할 만한 사용자들에게만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 비용을 절감 시킬 수 있습니다.
메타 광고를 하신다면 메타 픽셀은 꼭 사용하셔야합니다.
아니면 광고를 하는 의미가 없지요..
아직도 메타 픽셀 사용 안 하시나요?
아님 어려워서 못 하고 계신가요!
메타 광고에 대해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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