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광고비를 쓰더라도 이렇게만 하면 달라집니다.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2.03
조회수 60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 AE입니다.
같은 광고비,
예산을 사용하더라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많은 광고주님께서 놓치고 계신, 궁금해 하시는
미디어믹스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미디어믹스란?
MEDIA + MIX 로,
한 가지의 매체의 광고를 집행하지 않고,
여러 개의 미디어 매체로 확장하여
KPI 도달에 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럼 미디어믹스를 왜 해야할까요?
한정된 예산 안에서 여러 매체를 통해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매체들에서 광고를 집행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가능하며,
소비자들 특성 및 사용자 분석이 가능합니다.
각 미디어 매체가 보유한 특성과 장점을 살려
단일 매체를 사용할 때 보다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예산이더라도 네이버에서만 광고를 집행했을 때와
네이버 + 메타를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 한다면
동일한 예산에서 각 매체간의 시너지를 통해
최대한의 광고 효율을 집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미디어믹스는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합적으로 활용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디어믹스의 최적의 비율과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의 오정현 AE를 찾아주시면
보다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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