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패션브랜드라면 당장 이거 시작하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2025년에 새로운 브랜드를 창업하셨거나, 예정 중이신 대표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생 패션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들고 왔습니다!
우선 패션업종은 워낙
소비자들의 취향도 다 다르고,
아이덴티티가 강한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는 시장인 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렇다면 신규브랜드는 어떤 마케팅을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우선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의류나 신발, 패션 잡화들은 객단가가 비싸더라도
소재 및 이미지, 후기만 좋아도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 때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우리가 먼저 찾아가야합니다.
주요핵심매체로는 META가 있습니다.
메타의 광고는 브랜드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지면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매출 증대, 소비자 유입, 리타겟팅 등의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패션 업종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매체입니다.
메타의 광고 중에선,
브랜드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광고가 있습니다.
스토리의 한페이지를 다 차지하기 때문에 오직 우리 브랜드만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외부링크로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사몰이나 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여 이탈 없이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는 큰 역할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15초 이내의 영상이나 이미지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신규 패션브랜드가 가장 먼저 시작해야할 마케팅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광고 셋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
TEL. 02-6049-1169
▽▽▽▽▽▽▽▽▽
오정현 AE의 다른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