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패션브랜드라면 당장 이거 시작하셔야합니다.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2.11
조회수 38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2025년에 새로운 브랜드를 창업하셨거나, 예정 중이신 대표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생 패션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들고 왔습니다!


우선 패션업종은 워낙

소비자들의 취향도 다 다르고,

아이덴티티가 강한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는 시장인 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렇다면 신규브랜드는 어떤 마케팅을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우선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의류나 신발, 패션 잡화들은 객단가가 비싸더라도 

소재 및 이미지, 후기만 좋아도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 때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우리가 먼저 찾아가야합니다.


주요핵심매체로는 META가 있습니다.

메타의 광고는 브랜드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지면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매출 증대, 소비자 유입, 리타겟팅 등의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패션 업종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매체입니다.


메타의 광고 중에선,

브랜드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광고가 있습니다.


스토리의 한페이지를 다 차지하기 때문에 오직 우리 브랜드만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외부링크로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사몰이나 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여 이탈 없이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는 큰 역할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15초 이내의 영상이나 이미지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신규 패션브랜드가 가장 먼저 시작해야할 마케팅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광고 셋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

TEL. 02-6049-1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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