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펫
오정현 마케터
2025-05-02
조회수 : 759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월 문의량 2배 증가, DB단가 40%감소
집행내용
1. 메인/서브 키워드 분류 작업 진행
ㄴ 업종 특성상 입찰가의가 높기 때문에 메인키워드 외에 서브키워드 및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집중 운영
ㄴ 메인/서브 키워드 노출량과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 예산 편성 및 시간대변 분류 운영
2. 광고 소재 문구 A/B테스트 진행
ㄴ 자사의 강점과 키워드별로 소구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그룹별 소재를 달리 설정하여 A/B테스트 진행
ㄴ 성과가 좋은 소재에 집중 및 유지
3. 지역키워드 활용
ㄴ 전국적으로 문의량에 따라 지역 키워드 활성화 작업 및 추가 작업 진행
댓글
0
오정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