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펫
오정현 마케터
2025-05-02

조회수 : 759

댓글 0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월 문의량 2배 증가, DB단가 40%감소

집행내용


1. 메인/서브 키워드 분류 작업 진행

ㄴ 업종 특성상 입찰가의가 높기 때문에 메인키워드 외에 서브키워드 및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집중 운영

ㄴ 메인/서브 키워드 노출량과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 예산 편성 및 시간대변 분류 운영


2. 광고 소재 문구 A/B테스트 진행

ㄴ 자사의 강점과 키워드별로 소구할 수 있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그룹별 소재를 달리 설정하여 A/B테스트 진행

ㄴ 성과가 좋은 소재에 집중 및 유지


3. 지역키워드 활용

ㄴ 전국적으로 문의량에 따라 지역 키워드 활성화 작업 및 추가 작업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댓글

0

오정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