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업종 퍼포먼스 개선 사례

정태하 마케터
2025-11-20
조회수 : 42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10
집행 전
ROAS 139%
집행 후
ROAS 209%
개요
네이버 핵심전략 제외키워드 관리및 품질지수 관리 진행
집행내용
네이버 핵심전략 제외키워드 관리와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를 막고 주요 전환키워드에 따른 확장하여 전환량 증가
첨부 파일
식음료업종_우수사례_251120.pptx577.8KB
댓글
0
정태하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