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정체된 쇼핑몰이라면?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전환율 높이는 방법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6.27
조회수 78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금일 메타 광고 단독으로 진행하던 패션 업종에서 다른 매체 확장을 통해 병행하여
매출을 크게 올렸던 전략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품의 객단가가 20 ~ 30 만원 으로
중간에 객단가 있었던 만큼 전환 확대와 매출 안정성 확보를 가져갔습니다.
그러한 매체는 바로 모비온 / ADN 의 온사이트 마케팅 입니다.
모비온/ADN 온사이트 마케팅의 도입 효과
방문 후 이탈 유저에 대한 즉시 대응
→ 장바구니 이탈자, 상품 상세 반복 조회자에게 팝업/배너 노출
사용자 맞춤 콘텐츠 노출
→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라 유사 제품/혜택/기획전 노출
전환 퍼널 마지막 단계에 유효한 밀어주기 역할 수행
아이커버(브랜드서치 + 리타겟팅)의 가치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상단 노출
SNS 클릭 → 웹 탐색 → 검색 → 전환
→ 멀티 터치 포인트 확보로 전환 최적화 가능
단일 채널 마케팅은 효율적이지만, 소비자의 구매 여정은 복잡합니다.
감성과 직관을 기반으로 유입을 이끌어내는 브랜드일수록, 유입 이후 이탈을 막고, 검색 전환을 확보하는 온사이트/검색 연계 마케팅 전략은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전환율을 동시에 끌어올리는 퍼포먼스 기반 브랜딩이 가능해집니다.
이러한 내용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알고싶으시면
브랜드에 대한 문의와 광고 컨실팅 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