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로 상담 늘리는 법무법인 마케팅 실전 전략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7.10
조회수 47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오늘은 제목처럼 검색광고로 상담 수를 늘리는 법무법인 마케팅 실전 전략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실전처럼 알려드릴 수 있게 전략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캠페인 분리 기준을 우선적으로 나눠서 진행합니다.

1. 업무 분야별 분리 : 이혼, 형사, 부동산, 민사소송, 상속 등

2. 지역별 분리 : 서울특별시, 강남, 부산 등

3. 고객 니즈별 분리 : 무료상담, 승소사례, 경험 많은 변호사 등

키워드 전략도 진행합니다.

1. 전환률 높은 키워드 구성

- 의도 기반 키워드 : 이혼 소송 변호사 상담 , 형사 사건 무료 상담, 서울 부동산 분쟁 법무법인 등 의도 기반 높은 키워드 구성과

2. 지역 기반 키워드

- 강남 이혼 전문 변호사, 부산 형사사건 법률 상담

3. 긴급성 키워드

- 긴급체포 변호사, 경찰 조사 대처 방법

랜딩 페이지 전략

1. 핵심은 '신뢰감' 전달입니다.

- 경력, 자격, 승소사례 등 시각적으로 구성
- 고객 후기 및 실명 인증된 리뷰 강조
- 빠른 문의 전환을 위한 CTA

2. LP 최적화 요소

- 클릭 시 카카오톡/전화 연결이 쉬운 UX
- FAQ , 업무 절차 소개로 불안 해소

법무법인은 단순 클릭보다 " 누가 어떤 상황에서 전환하는가" 가 핵심입니다.

따라서 고객 상황별 키워드 + 신뢰 기반 문구 + 실제 전환 유도 요소 를 유기적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 별 법무법인 속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은 다양한 경험과 광고주와의 지속적인 소통 그리고 광고 컨설팅에서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더 상담 받고 싶을 경우 AMPM 정태하 AE에게 상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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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소통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와 A 부터 Z 까지 진행하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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