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메타 소재 이렇게이렇게 해보세여!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7.14
조회수 4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패션브랜드 현재 굉장히 레드오션인 상황 메타는 무조건으로 필수적으로 가져가는 광고 매체로

메타에서 관심사 타겟을 어떻게 하냐, 세팅을 특별하게 다르게 하냐

이런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메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가 아시다시피 소재입니다.

메타는 소재 싸움 패션 업종을 주력으로 맡고있는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 리테일 샵의 비중이 엄청나게 늘고있게 되면서 사실 할인 소구로 소재를 만들어 많이들 판매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할인만 한다고 하여 전환이 잘일어나고 매출이 높아지는가 하면은

많은 광고주들은 아니라고 대답합니다.

그렇기에 일정한 전환도 일으켜야하지만 그안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소재들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브랜딩과 함께 진행 해야 합니다.

그러한 경우 그런 소재는 어떤 소재인가 하면

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야합니다.

많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보았을 때 궁극적으로 브랜드가 살아남는 힘은 저는 브랜드 정체성의 명확성이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브랜드가 보여주는 것 보다, 다른 소비자가 어떻게 입고 경험했는지를 더욱 신뢰합니다.

브랜드 대표와 마케터가 가장 잘 알고 있는 감각들을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에 투영시켜야합니다.

자사몰에서는 브랜드의 진심과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플랫폼에서는 유저에게 접근성과 매력을 제공하는 전략을 통해

투 트랙 마케팅 전략이 지금 패션 마케팅에서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

"지속 가능한 소통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와 A 부터 Z 까지 진행하는 마케팅
자사 분석전략적인 소재의 기반으로
브랜드의 끝 없는 성장을 돕고싶습니다.
저와 함께 끝없는 성장으로 가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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