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 1400% 잡화 계정 다음목표 2000%를 향하기 위한 광고 점검 방법!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7.23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저번에 ROAS 1400% 계정의 최근 근황을 한번 더 가지고 왔습니다!
다시 한번 계정을 요약하자면
-------------------------------------------------------------
주력 제품 : 다양한 잡화 및 변기 뚜껑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월 예산 : 200만원
--------------------------------------------------------------
이 계정을 통해 다양한 문의가 들어와 여기서 어떻게 더 진행중인지 궁금해 하실 수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7월달 기준으로 지금은 광고의 안정화가 되어있지만 지속적인 필터링을 진행중입니다.
가장 중요했던 필터링은 노출 매체 필터링입니다.
6월달을 기준으로 노출수 대비 클릭 수 그리고 클릭 수 대비 전환수가 적었던 매체들은 전부 광고가 OFF 처리될 수 있게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진행했을 경우 광고비 누수들을 막을 수 있었고 지속적인 품질지수 만칸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파워링크의 확장 키워드 발굴 이용입니다.
이러한 제외 키워드 관리에서 볼 수 있는
확장 검색 단어들을 이용해서
계속적으로 새로운 키워드 발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확장 검색에서 진행되는 전환 수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적은 금액으로도 더 많은 전환 수를 모을 수 있습니다.
7월 기준으로도 계속적인 ROAS 1400%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2000%까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저만의 인사이트와 검색광고 노하우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광고 성과와 계속적인 발전을 희망하실 경우 AMPM 정태하 AE에게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